글번호
1045703

2026년 토목공학과 정독실(216호) 실원 모집

작성일
2026.06.04
수정일
2026.06.08
작성자
토목공학과
조회수
237

1.모집인원: 2

모집기한 :06.04(목)~06.10()

합격자발표 : 06.11() 개별연락

입실은 06.12()부터 가능

 

2.지원자격

직전 학기 평점 3.75 이상인 경우

평균 학점 3.50 이상인 경우

지원서 상에서 학업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와 태도가 드러난 경우

위 조건 중 하나 이상 충족해야 함.

 

3.구비서류

직전학기 평점과 평균 학점을 인증할 수 있는 성적증명서

정독실 지원서

위 두 서류를 아래 기재된 이메일 주소 또는 개인 카카오톡으로 제출

 

4.준수사항

1)출석시간

불성실한 출석 태도는 실내 분위기를 흐려 열심히 하는 실원들에 피해를 줄 수 있음.

따라서 실원들은 다음과 같은 규율을 따르고 있음. (정숙은 기본, 토론은 과실에서)

4학년: 한 달간 총 60시간, 하루 최대 인정시간 4시간. 15일 이상 출석.

3학년: 한 달간 총 45시간, 하루 최대 인정시간 3시간. 15일 이상 출석.

2학년: 한 달간 총 30시간, 하루 최대 인정시간 3시간. 10일 이상 출석.
학기10시간미만 2회시 즉시 강퇴, 방학기준 완화(별도 공지)

신입부원은 다음 달부터 기준 적용

 

2)주번

14일 간격으로 주번을 정하여 실내 환경을 깨끗이 유지하고 있음. 21조로 쓰레기통 관리

 

3)회비

(필요시) 분기별로 회비 10000원씩 걷어 실내 필요한 물건을 구비함.

그 외 필요한 물건들은 건의 사항과 회의를 통해 의견을 수용하여 구비함.

신규 인원은 회비 20000원씩 납부 / - 출석 시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벌금 3만원 부과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