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26794

재학생(학부, 대학원) 화상회의 S/W(Zoom) 사용 안내

작성일
2021.09.17
수정일
2021.09.17
작성자
토목공학과
조회수
86

 우리 대학교 정보전산원에서는 학생들도 화상회의 S/W(Zoom)를 수업 외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화상회의 라이선스를 발급(2021.8.13.~2022.8.12.)할 예정이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부여 대상: 학생 메일(학번@jnu.ac.kr)을 소유하고 있는 재학생

학생메일 가입 방법: 붙임1 참조


. 추진 일정

- 9.13. ~ 9.16. 라이선스 자동 부여 프로그램 개발

- 9.17. ~ 9.27. ZOOM 사용 방법 등 안내

- 9.28. 서비스 개시

9.27. 기준 학생메일 소유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초대 메일이 발송되며, 9. 28. 이후 학생메일을 생성한 재학생의 경우 다음날 초대 메일이 발송됨.


. 사용 방법: 붙임2 참조


. 문의: 정시은(3687), 이메일(help@jnu.ac.kr)

첨부파일